결혼생활/결혼준비

[결혼준비] 결혼반지 아크레도 계약 후기

오리너구리 2020. 2. 19. 13:16
728x90
반응형

D-7개월


 

오리너구리 커플이 본격 #결혼준비 시작한지 이제 한달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양가 부모님 상견례하고 웨딩박람회 현장에서 플래너와 스드메 계약, 웨딩홀 계약 꼴랑 했습니다.

 

앞으로 갈 길이 태산입니다. 그래도 하나씩 하나씩 하다보면 결혼식이 다가오겠지요.

 

이번엔 #예물 #결혼반지를 맞추러 청담으로 가봅니다.

사실 저희 커플은 가장 먼저 백화점 명품관에서 디자인을 봤습니다.

예신이에게 해주고 싶은 스타일이 있었는데 명품관은 정말 단순 웨딩밴드 가격으로 이미 예산이 다 되더라구요.

 

우선은 네이버 이미지 검색으로 예쁜 디자인을 골르고, 그 디자인들의 해당 숍을 몇개 선정하기로 했습니다.

종로말고 청담을 선택한 이유는.. 지리적인 이유가 가장 크네요.

 

(처음 제가 실제 예신이에게 준 컨셉 PPT : 당시 가격 정보는 그냥 제맘대로 때려넣었네요)


첫번째 방문한 샵은 #아크레도 입니다.

 

 

 

 

 

http://www.acredo.kr/manufacture/jewellery_production.html

 

주얼리 마스터의 장인정신

사랑이 넘치는 디자인에서 주얼리의 개별 요소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금 세공인과 세팅기사가 금 공예품을 가지고있는 동안 동행할 것 입니다.

www.acredo.kr

 

 

블로그는 생각도 못하고 가서 사진이 많이 없어요.

 

결혼반지 첫 상담이라 아무 생각없이 웨딩밴드 본다고 상담을 시작했네요.

우리 아무것도... 아무 생각도.. 모릅니..ㅎㅎ

 

아크레도에는 "아크레도" 브랜드만 있지는 않고, 국산브랜드도 하나를 같이 한다고 하네요.

따로 어떤 브랜드를 밀어주고 하는 시스템은 아니었습니다.

디자인을 고르면 그 디자인의 브랜드에 주문을 하는 그런 시스템 이더라구요.

 

맘에 드는 반지들을 쭈욱 골라온 다음에 하나씩 끼어보고 어울리지 않는 아이들은 바로 옆으로 빼버립니다.

 

그리고 고른 디자인을 두고 이것저것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스톤을 빼는 것도 가능하고, 처리방식(무광,유광,샌딩 등등...)을 바꾸는 것도 가능하고,

너비와 색상 배합의 비율, 색상 자체를 바꾸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가 생각할때 아크레도는 투톤이 예쁜 것 같았어요.

조합할 수 있는 색상(그레이, 핑크골드, 로즈골드, 그린골드 등등)도 많고, 모두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타업체처럼 조립한 느낌이 아니라 부드럽게 합금되어 연결된 느낌이 좋았어요.

 

그렇게 약 2시간을 상담하고 고른 아이들은...

 

짠! 제가 생각했던 컨셉대로 다 고를 수 있었습니다. (예신:가드링+다이아링+웨딩밴드 / 예랑:웨딩밴드)

 

 

반응형

 

웨딩밴드는 예신이는 그레이+핑크골드 조합, 저(예랑)이는 그레이+그린골드 조합 으로 주문했답니다.

다른 디자인의 그레이+그린골드 조합을 껴봤는데 색감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

상담사분도 저 디자인은 아직 그레이+그린골드 조합을 본적이 없다고 엄청 기대하시네요.

 

예신이가 손이 작아 원래 해주고 싶었던 5부 다이아는 좀 과한 느낌이 있어서 3부로 내렸어요.

대신에 가드링은 큐빅 대신 다이아로 바꿔줬어요.

저 결혼하고 이쁨 받을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 2시간을 상담하고 저렇게 골라놓고, 저희는 바로 계약을 하지 않았습니다.

상담 예약을 해둔곳이 또 있기 때문에 바로 할 순없죠

 

그래도 상담사님 친절하게 갔다가 당일안에만 결정되면 다시 오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당일 저녁에 최종적으로 계약 확정! 두달 후에 반지가 나온답니다 두근두근


 

요약 : 아크레도의 장점

 

첫번째, (가)정찰제입니다. 디자인을 고르고 커스터마이징을 하시면 가격이 전산으로 바로 나옵니다. 그거 보시면서 예산조정이 가능합니다(다이아 삭제or추가, 너비 조정 등등)

 

두번째, 투톤이 괜찮습니다. 투톤 디자인이 타 업체보다 뭔가 세련된 느낌이 좀 납니다.

 

 

그럼 안뇽~


30대 일반 직장인 오리너구리♥모과 부부의 블로그

 

티스토리 : 생활일기, 여행, 생활정보 저장소

https://lethe0115.tistory.com

네이버블로그 : 맛집, 명대사, 자동차 저장소

https://blog.naver.com/lethe0115

728x90
반응형